사교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623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저는 낯가림이 너무 심하고 소심한 편이라 , 처음에 너무 힘들지 않을까 고민을 했는데,,

 

 

결국은 다 친해 지더라구요. 특히 젤 친해지기 쉬운건 같은날 같이 온 사람들 ㅋㅋ

 

저는 같이 온분이 제 나이 또래가 아니였지만 , 많이 챙겨주셔서 ㅋ

 

근데 사교성이 있으면 금방 친해 졌겠죠?

 

튜터들이랑도 그렇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