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성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낯가림이 너무 심하고 소심한 편이라 , 처음에 너무 힘들지 않을까 고민을 했는데,,
결국은 다 친해 지더라구요. 특히 젤 친해지기 쉬운건 같은날 같이 온 사람들 ㅋㅋ
저는 같이 온분이 제 나이 또래가 아니였지만 , 많이 챙겨주셔서 ㅋ
근데 사교성이 있으면 금방 친해 졌겠죠?
튜터들이랑도 그렇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저는 낯가림이 너무 심하고 소심한 편이라 , 처음에 너무 힘들지 않을까 고민을 했는데,,
결국은 다 친해 지더라구요. 특히 젤 친해지기 쉬운건 같은날 같이 온 사람들 ㅋㅋ
저는 같이 온분이 제 나이 또래가 아니였지만 , 많이 챙겨주셔서 ㅋ
근데 사교성이 있으면 금방 친해 졌겠죠?
튜터들이랑도 그렇고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