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음식
페이지 정보

본문
처음, 보기에 먹으면 바로 병원가야 할거 같은 느낌이라 . 선뜻 도전하지 못했었는데..
대만친구가 저를 이끌어서, 처음 접해본게 치킨스킨? 이라는 꼬치 였어요 ㅋㅋ
그리고 나선 새로운거 볼때마다 도전했었다는.. 직접 얼음갈아서 만들어주시는 필리핀 빙수도 먹고 ㅋ
제가 장이 워낙 강해서 아무탈도 없이 먹었습니다. 근데 몇은 병원에 갔었다며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굴 조심
하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어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