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743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처음, 보기에 먹으면 바로 병원가야 할거 같은 느낌이라 . 선뜻 도전하지 못했었는데..

 

 대만친구가 저를 이끌어서, 처음 접해본게 치킨스킨? 이라는 꼬치 였어요 ㅋㅋ

 

그리고 나선 새로운거 볼때마다 도전했었다는.. 직접 얼음갈아서 만들어주시는 필리핀 빙수도 먹고 ㅋ

 

제가 장이 워낙 강해서 아무탈도 없이 먹었습니다. 근데 몇은 병원에 갔었다며 조심하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굴 조심

 

하라는 소리는 많이 들었어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