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7,084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아무리 공부한다 마음 먹어도, 주말엔 음주가무를....

 

보통 남자들은 필센,산미구엘이나 레드홀스를 마시고

 

저는 술이 약한 편이라 보통 탄두아이 아이스 (레몬), 산미구엘라이트 에플맛을 마셨습니다 ㅋ

 

근데 탄두아이랑 산미구엘 라이트가 같은 도수 였다는 ...ㅋㅋ 뒤늦게 안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