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실 2인실
페이지 정보

본문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2인실도 나쁘지 않지만, 저는 3인실에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전기세도 적게 나오고 방도 넓어서 더 좋았습니다 . 학원마다 다르겠찌만.
그러니 1인실이 아니면 다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2인실도 나쁘지 않지만, 저는 3인실에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전기세도 적게 나오고 방도 넓어서 더 좋았습니다 . 학원마다 다르겠찌만.
그러니 1인실이 아니면 다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ㅋ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