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실 2인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626회 작성일 12-02-18 00:00

본문

 

 

 금전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2인실도 나쁘지 않지만, 저는 3인실에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전기세도 적게 나오고 방도 넓어서 더 좋았습니다 . 학원마다 다르겠찌만.

 

그러니 1인실이 아니면 다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듯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