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오호라
댓글 0건 조회 6,334회 작성일 09-08-05 00:00

본문

감기..

 

영화본다고 에어컨좀 틀어줬다고 촌스러운 이내몸은 적응도 못하고

바로 감기에 걸렸네요ㅜㅜ

 

깔라마리? 깔라마시? 암튼 라임같이 생긴녀석을 따뜻한 물에 타먹었어요

선생님이 추천해 준거라는데 역시 부워있던 목은 많이 나았어요

 

오전에 3시간이나 수업을 빠지고 약먹고 완전 숙면 취해줬더니

5시간만에 기적적으로 회복되었다는 사실..ㅋ

 

선생님들도 여기 있는 친구들도 전부 걱정해 줘서 빨리 나은것 같아요

물갈이도 한번 안한제가 에어컨 2시간 쑀다고 감기에 걸려주는 센스

 

감기든 뭐든 필핀에 계신분들 조금만 아프시더라도 미리미리 약챙겨 드세요

남들은 3,4일씩 아프다던데 수업 빠지고 그럼 아깝잖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4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