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초반에 가서 1:1 수업 많이 듣나요? 아님 1:4 많이 듣나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밀크홀릭
댓글 0건 조회 6,672회 작성일 09-08-05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준비중인 인원입니다...

 

다들 초반에 학원가셔서 1:1 수업을 많이 듣는지 아니면 1:4 수업을 많이 듣는지 궁금해서

 

그리고 어떤게 더 효율적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리네요..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4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