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초반에 가서 1:1 수업 많이 듣나요? 아님 1:4 많이 듣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준비중인 인원입니다...
다들 초반에 학원가셔서 1:1 수업을 많이 듣는지 아니면 1:4 수업을 많이 듣는지 궁금해서
그리고 어떤게 더 효율적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리네요..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아직 준비중인 인원입니다...
다들 초반에 학원가셔서 1:1 수업을 많이 듣는지 아니면 1:4 수업을 많이 듣는지 궁금해서
그리고 어떤게 더 효율적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리네요.. ㅋㅋ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