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 전기요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채령
댓글 0건 조회 6,754회 작성일 10-03-27 00:00

본문

cia 전기세..

 

2인실을 사용하엿고..

 

에어컨.. 하루종일 틀엇음..

 

화장실 불.. 하루종일 켜놓음 << 이유 인즉.  환풍기 작둉이 불을 켜야 돌아가니깐.. 전기세 우습게 보고 틀어놈.

 

2개월 생활후 퇴실할때..

 

돈 더냄..

 

ㅜㅠ

 

한달에 2만 오천원 미리 내고 들어왓으나..

 

전기세 많이 나왓다고.. 420페소 더 내라고 해서..

 

그냥 도망가고 싶엇지만.. 보증금 50달러때문에..

 

420페소 내고 나옴..

 

노트북도 안들고 갓는데.. 조금 억울함.

 

룸메가 노트북을 하루종일 켜놓음 << 이유: 지붕뚫고 하이킥 다운받을라고.. ㅎ

 

교훈: 전기세 미리냇다고.. 막 쓰지맙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