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가고싶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채령
댓글 0건 조회 6,014회 작성일 10-03-31 00:00

본문

오늘.. 처음으로 전화영어를 햇어요

 

물론 필자에서 연결해준.. 전화영어요..

 

통화하다가.. 보니.. 전화영어 선생님도 세부에 살고잇더라고요.

 

와우~

 

cia학원 선생님과 친구라며.. 선생님 이름을 다 알던데..

 

기억이 새록새록 나며.. 아 주 좋앗습니다.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3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