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세부 오픽 과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kiina
댓글 0건 조회 6,850회 작성일 10-04-16 00:00

본문

안녕하세요.

작년 12월부터 3월까지 라이프세부에서 오픽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3개월 예정으로 갔었지만 1개월 더 연장할 정도로 시간이 무척이나 빨리 가버렸네요.

토익시험한번 본적없는 영어 기초 상태였기에 결석을 최소화하자는 목표로 꾸준히 하다보니

만족스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 레벨은            리스닝 LB 리딩 LB 라이팅 LB/MB 스피킹 LB

졸업시험 레벨은                MB       MB          HB                 HB/LI        


첫 오픽시험에서는  Intermediate low 성적을 얻었네요
다음에는 Inetrmediate Middle 을 향해 꾸준히 노력하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