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MTM]옐로우캡 피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백현
댓글 0건 조회 6,504회 작성일 10-04-19 00:00

본문

피자 한판과 스파게티 시켜봤습니다.

스파게티 한국 보다 100만배 구립니다.
피자는 보시는 대로 부실합니다.

뭐 이런거 팔아 먹겠다고 장사를 하는지 원..
다시는 먹지말자 가격은 600p 넘었던 걸루 기억

그래도 새로운 피자에 도전 하고자 하시는 분은 부디 잴 작은 한조각만 드셔보시고
결정하시길 권합니다.

 


1269301543.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