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JIC] 학원소개 - 독서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야광
댓글 0건 조회 6,188회 작성일 10-04-19 00:00

본문

1269432712.JPG

 

JIC의 독서실입니다.

공부를 하시려는 분들에게는 탁월한 선택일 수 있지요.

40좌석정도 될까요? 세보지는 않아서 모르겠네요.

하지만! 확실한 것은 항상 자리는 남아 있다는 것입니다.

자리싸움할 필요도 없으며 공부하실때 그냥 가시면 자리 많습니다.

평일에는 2~3명정도 보이고 토요일,일요일에는 아무도 없습니다.

2층 강의층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혼자 공부하시면 아무래도 좀 썰렁한 느낌이 없지 않습니다.

혼자 공부하면서 2층 전체에 불 켜놓기도 뭐하고...

그래도 혼자 공부하는 것도 나름 매력이 있더라고요.

왠지 모를 뿌듯함. 적막함 속에 음악처럼 들려오는 나의 펜소리.

이렇게 말은 했지만 2달동안 3번인가 4번 가봤네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