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MTM] 우체국 가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하나하나
댓글 0건 조회 6,241회 작성일 10-04-19 00:00

본문

한국에서 소포가 오면 mtm으로 연락이 옵니다 ㅎ

 

그럼 우체국 가셔서 찾아오셔야 하는데 mtm에서 우체국 가는길은 택시로 10~15분 잇는 거리에 잇어요 ㅎㅎㅎ

 

택시비는 70~80 페소정도 나온거 같아요 ㅎ

 

우체국에 소포 찾으러 가실때 돈 조금 가져가시는거 잊지 마세요 ㅎ

 

소포찾을때 정확히는 기억안나지만 50페소(?) 정도 내야해요 ㅎ

 

 

* 남자친구나 여자친구가 잇으신분은 우체국 가실떄 엽서하나 사서 정성이 담긴 손글씨로

 

편지써서 한국으로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ㅎ

 

엽서보내는 비용이 14페소 밖에 안하거든요 ㅎㅎㅎ

 

이정도면 한국에서 한국으로 편지보내는거랑 가격이 거의 비슷한거 같아요

 

 

그럼 예쁜 필리핀 우표를 붙혀주신답니다 ㅎㅎ

 

되게 귀여워요 ^^

 

사진첨부하고 싶은데 왜 저는 사진첨부가 안될까요 ㅠㅠ

 

우체국 옆에는 산페드로요세도 잇어요 ㅎㅎ

 

입장료는 20페소 인데요 ㅎㅎ

 

뭐 딱히 볼껀 없지만 그냥 사진찍고 놀기는 조아요 ㅎ

 

사진이 예쁘게 나온답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2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