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아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whjh
댓글 0건 조회 6,662회 작성일 10-08-13 00:00

본문

오늘은 이곳의 식단에 대해 얘기해 보려고 한다.

 

아침은 항상 밥이 나오지 않는다. 빵이 나올떄가 더 많다.

 

2일은 빵 1일은 밥.. 이런식으로 번갈아 나온다.

 

하지만 이곳의 많은 학생들은 빵을 더 선호 한다.

 

식빵과, 후라이된 계란, 샐러드, 씨리얼이 나온다.

 

잼도 여러 가지가 있다, 파인애플, 버터, 땅콩 등등 있다.

 

우유도 자기가 먹을만큼 따라 먹을수 있다.

 

점심과 저녁은 항상 밥이 나온다.

 

가끔 주말에 국수나 비빔밥이 나올떄도 있다.

 

전체적인 식사는 만족스럽다. 가끔 과일이나 옥수수등이

 

나올때도 있다. 전체적인 음식은 좀 짜다.

 

이곳의 사람들은 음식을 짜게 먹는다. 가끔 배치들과

 

외식을 하곤한다. 한국식당을 가끔 가기도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