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타야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wwhjh
댓글 0건 조회 6,360회 작성일 10-08-13 00:00

본문

이곳의 풀장은 수영복을 입고 들어가야 한다.

 

나시는 입고 들어가도 되지만,

 

보기 좋지 않게 타니.. 그냥 벗고 들어가는게 낫다...

 

여기를 도착한 순간...아 여기가 해외구나..

 

.필리핀이구나~!!!하는 그런생각이 딱 들었다...

 

평소 학원안에만 있으면 정말 여기가 한국 같다고 생각이 들때도있다..

 

.한국사람들이 외국인보다 더많고 밥도 한식으로 나오고 ㅋㅋ

 

하지만 여기 온순간 아..좋다 이런생각이 들었다~~

 

도착해서 밥을 먹고 나서 호핑도 햇다~

 

정말 물이 깨긋했고 물고기도 볼수있었다~굳!!

 

저녁에는 그릴에 고기도 구워먹고 새우,조개등도 구워먹으면서 사갔던

 

맥주와소주 글고 필리핀 술까지먹을수 있었다...

 

이번여행은 정말 소중한 추억이 될것같다~

 

이번여행은 따분했던 내생활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어주었고..

 

.별이 쏟아질꺼처럼

 

많았던 밤하늘을 보며 새로운 맘을 다잡게 해주었다..

 

이제 공부도 열심히 해야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