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바베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6,704회 작성일 10-09-04 00:00

본문

세부시티내 맛집으로 통한다는 AA바베큐

몇군데지점이 있지만 A,S포츄나의 AA바베큐 .

택시타고 A,S포츄나의 AA바베큐 라고하면 바로앞에서 내려준다.

 

음식을 시키면 간장에 안익은 방울토마토썰을것같은것이 담겨있는 소스를 주는데 찍어먹으면 맛있다.

스칼럽이라고 하는 가리비구이는 버터에 구운것같은데 이것이 최고 맛있었다.

망고쉐이크는 필리핀음식점에서 꼭 시켜먹을것! 싸고 맛있으니까

소고기바베큐는 약간 탄맛;고기가 질기지만 먹을만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