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이몽
페이지 정보

본문
JY 스퀘어에 있는 닭이몽.
한국 식당입니다~~
택시타고 JY스퀘어라고 얘기하면 다 알아요...
필리핀 음식점에나오는 밑반찬중 거의 제일맛있는곳! 부추전과 부추무침이 맛있어요
닭갈비 간장통닭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삼계탕!
한국음식이 그리울때 좋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JY 스퀘어에 있는 닭이몽.
한국 식당입니다~~
택시타고 JY스퀘어라고 얘기하면 다 알아요...
필리핀 음식점에나오는 밑반찬중 거의 제일맛있는곳! 부추전과 부추무침이 맛있어요
닭갈비 간장통닭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삼계탕!
한국음식이 그리울때 좋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