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이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
댓글 0건 조회 6,509회 작성일 10-09-04 00:00

본문

JY 스퀘어에 있는 닭이몽.

한국 식당입니다~~

택시타고 JY스퀘어라고 얘기하면 다 알아요...

 

필리핀 음식점에나오는 밑반찬중 거의 제일맛있는곳! 부추전과 부추무침이 맛있어요

닭갈비 간장통닭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삼계탕!

한국음식이 그리울때 좋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