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어학원]1년 2개월 HELP생활 그리고 유학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말도많고 탈도 많았던 리카입니다 ㅋㅋㅋㅋ
처음에 헬프갔을때 20살이였는데 이제 23살이 코앞이네요ㅠㅠㅠ
글제주 진짜 없지만. 잘 읽어주세요 ^^*
전 처음 헬프에 제발로 간게아니라 끌려서 갔어요
2006년 여름에 2개월 단기반으로 갔죠
뭐 그때얘긴 생략하도록 하죠 무작정 놀았으니.ㅋㅋㅋ
그때 헬프가 초급(카사) 중급(시캇) 고급(그린마일) 로 나눠져있었을때인데
제가 워낙에 농땡이를 쳐서 제가 없었던 초,고급에서까지도 유명했다는 소리가 ^^;
한국에 돌아오고나서 곰곰히생각해보니
다시가서 영어를 배우고 싶은거에요
그래서 2007년1월에 재참가를 했죠
근데 솔직히 진짜 공부안하고 놀았습니다
어떻게 스파르타에서 노냐고 의문을 가지시겠지만 뭐
놀 마음만 있다면 어디선들 못놀겠습니까.
그때 제가 학원 물 다 흐트려 놓았던거같네요 T0T
그래도 연말........에는 정신차려서
패널티 0 띠우고 나름 열공했습니다 ^^
제가 농땡이 많이 깠어도 스피킹하면 또 에리카...... ( ^^;;;;;;;;;;;; )
워낙에 말하는걸 좋아해서
친한선생님들이랑 틈만나면 잡담에 고민상담 ( 고민은 어찌나 많았던지 )
그덕에 스피킹은 진짜 늘엇어요 많이!
문법..... 그런거 몰라서 전혀 생각하지않고 말만 막 많이 했는데
어느순간 말하고있는 저의모습을보니 문법에 맞게 말도 많이 하게되었죠
신기신기.......... ㅁ
근데........ 저 진짜 외우는거 잘 못했거든요
찍찍이에 녹음해서 제혼자 조장,조원이 되어서
그렇게 단어든 패턴이든 외우니까
되더라고요 ^^*
처음엔 픽토리도 버벅대던 제가, 나중에는 토플보카를 했는데
패널티 얼마였더라? 진짜 쪼금이였어요.ㅋㅋ
캔오빠가 산 증인 ^0^
문법..... 진짜 아직도 능통하지 못했지만,
해커스그래머. 조별로 스터디하잖아요
그때 모르는거 조장오빠한테 (킷은 & 펜터카ㅁ ) 계속 물어보고
아는 오빠들한테 이해될때까지 물어보고
(안그러면 조이매니저님한테 혼나니까 < 그당시의 생각 )
울며 겨자먹기로 문법했지만 진짜
그때안했다면 지금의 저는 아주 고생길이 훤하죠..............
(조이매니저님 감사합니당^0^)
제가 헬프를 갑작스레 떠난 이유는 ( 영어를 아직 마스터 못했음에도 불구하고ㅋㅋㅋㅋ )
유.학. ^^; 때문이죠
네 저는 지금 말레이시아구요
Taylors college에 재학중입니당
(사실 처음엔 헬프대학을 갈려고했었어요. 조이매니저님께서 너는왜이렇게 헬프랑 인연이 질기니ㅋㅋㅋㅋㅋ 라고.ㅋㅋ )
ADP라는 프로그렘을 다니고 있는데요
America degree transfer program 의 약자 입니다
말그대로 미국유학하려고 준비하는 프로그램이죠
여기서 2년 미국에서 2년.
유학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면
여기두 괜찮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꽤 괜찮은 학교로 트렌스퍼 가능하거든요.
근데 선생님들은 헬프만큼 좋진 않아........요 솔직히 ^^;
그러니 공부는 ( 특히 롸이팅 ) 좀 하시고 오시는편이..
과외도 구하기 쉽지않구요 너무 비싸요 T0T
( 그래서 피보고 있는 1인 )
근데 스피킹은 좀 많이 늘어요 여기오면^^
한국인이 생각보다 별로없고 ( 그렇다고 아주 없진 않습니당 ^^; )
말레이시아, 말레이+중국, 중국, 인도네시아, 일본, 이란, 아랍, 몽골, 카자흐스탄, 캐나다, 우즈베키스탄 등
여러나라사람들이 많이 있거든요 ^^*
저는 8월에 입학해서 지금 기말고사준비를 하고있는데요
제가 수강한 과목은 : English, Chemistry and Math 입니다.
수학이야 뭐 영어보단 공식이고
한국수학이 워낙에 수준이 높아 어렵진 않습니다
아주?! 가뿐하게 ^0^
화학.ㅋㅋㅋㅋ 이 좀 힘들었어요 처음에.
단어는 아는데 제가 아는 그 뜻이 아니더군요
화학용단어죠.ㅋㅋㅋㅋ
이것도 외우ㅓ야하는게 아주 수두룩
원소이름부터 시작해서 !@#$%^&*
처음엔 어떻게 수업을 듣지 녹음기를 사서 녹음하고 집에와서 또 들어야하나 생각했지만 뭐
헬프에서 열심히 공부하신분들이면 누구든 다 소화해낼 수 있습니당
겁내지마세요 ^^;
혹시 유학준비를 하시는 분이시거나
말레이시아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무ㅓ 궁금한 점 있으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헬프 진짜,
거기 있을땐 탈출하고싶은 욕망이 마구마구 생기는 곳이지만
막상 헬프를 떠나면
그렇게 그리울수가 없는,T0T 그런곳이죠 하하!
공부하시는동안 후회없이 열심히 하세요 진짜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