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가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이뿐애경
댓글 0건 조회 6,378회 작성일 10-10-07 00:00

본문


cia에서 가까워서 좋다

 

걸어서 5분거리에있는데 정말 크다

 

안에서 길을 잃어 버릴정도이다

 

방에 필요한 몇가지를 샀는데

 

몇시간이 그냥 지나간다

 

아이들은 위한 조금한 놀이기구도 지하에 있다

 

슈퍼마켓도 큰게 있고 환전소나 약국 여행사도 있으니
 
어마어마 한 규모에 대해 더이상 이야기를 하지 않겠다

 

옷은 정말 저렴하다

 

하지만 수건은 비싸다 ㅠㅠ 수건은 꼭 가지고 오시길.......

 

바나나를 샀는데 2일 지나니깐 너무 맛있다

 

향도 좋고 조금하고 속도 노랄 바나나.

 

한국 가면 그릴울꺼 같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