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과의 첫 외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185회 작성일 10-11-18 00:00

본문

 

내가 의도 하지 않았지만, 클래스메이트의 제안으로 선생님과 함께 점심을 하러 나갔다.

선생님은 남자친구를 데려왔고, 우리는 아얄라 안에있는 까사볼데에서 점심을 했다.

선생님 남자친구는 우리에게 마술을 보여주며 재미있게 해주었다.^^

 

선생님은 나에게 오늘은 선생님이 아니라 너의 sister가 되어주겠다며... ^^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얄라 까사볼데, 내가 처음 먹은 필리핀 음식이다.

너무 맛있었다.

거기서 파는 햄버거............ 정말 크다 !!

그리고 스테이크도 , 파스타도, 새우튀김도 다 맛있었다 ^^

 

이 기회로 선생님과 더 친해졌고, 클래스 메이트들과도 더욱 친해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