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lla ) 급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ngel7
댓글 0건 조회 6,019회 작성일 10-11-19 00:00

본문

 

나는 펠라 급식에 대해서 거의 만족 스럽다.

찜 닭이 나올 때만 빼면 ^^

 

수, 토, 일 조식은 빵이 나온다.

가장 좋아했던 식이다 !!!!!!

정말 맛있었다.

지금도 먹고 싶다ㅋㅋㅋㅋㅋㅋ

 

급식은 정말 괜찮은 거 같다.

다른 어학원에 비하면 더더욱 괜찮다고 생각된다.

 

그리고 늘 고추장, 간장, 참기름이 있어 반찬이 마음에 안들땐 언제든지 비벼 먹을 수 있었다 ^^

정말 급식은 괜찮았다.

 

좋아하는 반찬이 나올때면 늘 one more plz 이러고......ㅋㅋ

나의 친한 언니는 some more 이러고 잔뜩 받아왔던게 생각이 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00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