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처음 장보기 환전ㅋㅋㅋ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427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레벨 테스트 끝나고 점심먹고 이제 장보러 가야함.

 

학원차가 태워다줌ㅋㅋㅋ 목적지는 아얄라~

 

처음에 아얄라가서 매니저가 환전장소나 슈퍼마켓 장소 막 이런거 알려줌

 

다들 성인이라 믿고 맡김ㅋㅋㅋ

 

그리고 이제 장봄. 누구랑? 배치매이트랑! 평소에 한 20명정도임 ( 40명넘을때도 있음.)

그러면 삼삼 오오 모여서 ㄱㄱ씽

 

처음엔 환전하는데 나님 300불 챙겨왔는데 돈 모질라서 시티은행가서 더 뽑았음ㅋㅋㅋ

 

은행 사람들 거의 가니깐 무서워할 필요없음.

 

환전하고, 돈 모질라는 사람 더 뽑고 이제 장봄!

 

공책, 펜, 먹을거리, 샴푸, 린스, 바디샤워, 비누, 빨래비누, 목욕바구니,

이런거 삼.

 

한 2시간 장봄.

 

그러면 이제 학원가야함. 이때는 장본사람들이랑 4명씩 타고 학원으로ㄱㄱㄱ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