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 펠라 첫 수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http
댓글 0건 조회 6,336회 작성일 10-12-21 00:00

본문

 

8교시중에 1교시만 빼고 다 수업이 있음ㅋㅋㅋ

8시 9시 10시 11시 점심 1시 2시 3시 4시

 

똑같은 시간표로 월~금 하는거임.

 

1:1 4시간

 

4:1 2시간

 

8:1 1시간

 

스파르타 과정은 이거임.

 

첫수업가서는 자기소개돋음.

마이네임이즈~

아임프럼~

아이 라이크~ (한글돋네..)

 

1교시때는 한 3문장 말함. 그럼 선생님이 더 첨가해줌

 

2교시때 5문장 말함. 그럼 선생님이 또 더 알려줌

 

3교시때는 7문장말함. 그럼 선생님또 더 알려줌

 

이렇게해서 마지막교시는 완전 술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외국인랑 어떻게 영어로해? 이랬는데 선생님들도 노하우를 알아서 그런가

한국사람들 다루는 법을 잘 알음. 그래서 성적표 보여주면 그에 맞는 수업을 해주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94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