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즐거웠던 필리핀 연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반짝유키
댓글 0건 조회 6,323회 작성일 10-12-25 00:00

본문

처음에 친구랑 열심히 알아본 뒤에 필자로 유학원을 정하고 cia어학원을 선택했어요 거의 한달을 고민해서 겨우겨우 선택한거라 기대감도 컸구 또 기대감이 너무 크면 실망한다해서 조심하면서 ㅠ.ㅠ준비를 했답니다. 저는 8주등록이여서 비자를 미리 관광비자를 받아가서 56일비자라서 따로 비자비를 안내고 돈을 아낄수 있었는데 참고하시면 좋을거같아요!!!*^_^* 세부퍼시픽을 이용했는데 진짜 비행기 작더라구욧......흑흑흑흑 짐은 15키로니까 잘 부쳐야되는데 액체반입안되는것도 진짜 잘 보고 챙겨가셔야되욧!!! 전 1키로 오버였는데 한국에서 출발하는거 그 정도는 봐준다고 해서 안심하고 가져갔는데 정말 봐주셨구요 ㅋㅋㅋㅋㅋ 비행기에서 자고자고자고 그러구 네시간인가 뒤에 도착한거 같은데 도착한날 비가 왔어요 습한거는 팍 느껴지는데 더운거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우리나라 여름같은 정도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첫도착해서 배너같은거 보고 우리학원 사람들 모여있는데로 가서 15분정도 차를 타고 가면 우리 학원이 보였어요 학원 적응기는 담번에 올릴께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9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