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간의 필리핀 연수생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깜이누나
댓글 0건 조회 5,884회 작성일 11-01-12 00:00

본문

  

  처음에 설레임으로 가득차서 필리핀에 도착했어요.

 겁도나고, 무섭기도 햇지만........... 학원스케줄에 따라서 가다보니

    어느덧 3개월이 끝나버렷네요. . 시간언제가나 언제가나 햇는데......

  이제 한국갈생각을 하니깐... 오히려 가기싫어졋어요 ㅋㅋㅋㅋㅋ

  ev 생활 적응하기 참힘들엇엇는데ㅠ0ㅠ

  지내다가 보니깐 매니저들도 너무 친근해져서 좋아요....

 

 필리핀 위험하다고 하지만, 자기가 자기 몸알아서 생각해야되요&^^*

  바르게 생활하면 그럴일없어요!!!ㅋㅋㅋㅋ

 

  망설이는 분들이있다면 저는 필리핀 연수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EV에서 저는 많은 걸 배웟고, 영어도 많이 늘엇고, 저자신에대한

 믿음도 생겻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