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일기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0112
댓글 0건 조회 5,554회 작성일 11-01-19 00:00

본문

레벨테스트를 보고 처음 수업듣는날

레벨이나오고 처음수업은 그룹클레스엿다

 


그룹클레스는 4:1수업이 두개고 8:1클레스가 하나있다

첫수업이 4:1클레스였다

 


처음에는 영어 하는것도 어색하고 익숙지 못해서 그냥
멍때리고 있었던것같다 그리고 첫수업에서 자기소개정도는 준비를 조금은 해가도 괜찮은것같다

 


하나라고 문장을 바르게만들어서 말하는것도 중요한것같다
그리고

 

 

일대일시간에는 첫날이라 선생님을의 질문이 거의 비슷했다.
자기소개를 하고
뭐 대부분의 선생님들이 한국에대해 많이 궁금해한다

 


한국에서 일으 ㄹ하고싶어하는 선생님들도 많다고한다 하지만
한국에서인가 필리핀에서인가 막아놧다고한다

 

펠라는 수업을 빠지거나 늦으면 페널티가붙어
삼백페소씩 올라간다.

 

물론 선생님들도 페널티가 추가된다


선생님들의 페널티가 너높다고들엇다.

 

 

첫시간에는 이렇게 그냥 자기소개만 하고 끝이낫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