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우리 차례 지냈어요~세배도 했어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BUNNY
댓글 0건 조회 5,845회 작성일 11-02-03 00:00

본문


 
 

설을 맞ㅇㅣ하여 MK에서 준비해준 음식들,,,

차례를 지낸다고 해서 그냥 초랑 향만 피우고 간단하게 하겠지 뭐~~

라고 생각했었는데,,,,

차례상을 보고 깜짝 놀랬다,,:)

우리는 절도 하고 음식도 함께 나누어 먹었다~~


 
 


 
 
 

차례를 ㅈㅣ내고 원장님이 아이들에게 세배돈을 나누어 주셨다,,,

비록 한국에서의 설은 아니었지만 타국에서의 의미있고 소중한 추억이 될 것 같다,,

MK 짱!! 완전 감동 :)

www.mk-edu.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8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