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방문]4월 23일 MONOL 어학원 방문기
페이지 정보

본문
[학원방문]4월 23일 MONOL 어학원 방문기
안녕하세요 바기오 필자라운지 매니저 트로이입니다
매번 필자회원이 신입생으로 올 때마다
현지매니저가 어학원 방문을 하는데요~
이번주에도 신입생 분들을 만나기 위해
MONOL 어학원을 방문하였답니다~
바기오 필자매니저의 MONOL 어학원 방문기~
지금부터 시작할께요^^
▲오늘은 신입생을 만나러 오기도 했지만
생일을 맞으신 분이 계셔서
생일케익과 신입생 선물을 함께 들고 방문하였답니다
입구의 가드가 산타클로스라고 하길래
'호호호'라고 웃어줬습니다^^
▲신입생으로 오시자마자 생일을 맞으신 우리 회원님~
생일에 이렇게 누군가 케익을 전해준다는 것은
정말 기분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생일 하루 진짜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MONOL
어학원은 게시판에 각종 정보들을 게시한답니다~4월은 휴무가 많아서 이렇게 학생들에게 미리 알려주었답니다
빨간색은 공휴일, 파란색은 보강일입니다^^
공휴일로 인해 모자란 수업을 보충해주는 MONOl어학원이랍니다~
![]()
▲MONOL어학원에 카페가 새로 생겼다하여 가보았습니다.
예전 매점이 있던 자리가 카페로 재탄생하였더군요~
학생들과 튜터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커피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거의 시내 커피전문점 커피의 1/2가격정도였습니다
학생들이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커피라 좋은 것 같습니다^^
▲공부를 위해
건물 안에서만 있으면 답답할 때가 있죠?MONOL어학원 옥상에는 이렇게 라운지 개념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수업이 없는 학생들이 이 곳에서 기분전환을 하곤 한답니다^^
![]()
저와 함께 만나본 MONOL어학원 어떠셨나요?
앞으로도 여러분께 현지의 생생한 정보 전해드리도록
항상 노력하는 바기오 필자매니저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