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탐방기] 7월 17일 방문한 C&C어학원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일로일로매니저
댓글 0건 조회 6,074회 작성일 14-07-17 05:20

본문

 
안녕하세요 일로일로 필자라운지 매니저에요^^v
오늘 방문 갔다온 C&C 어학원~!!
그 따끈따끈한 호빵같은 사진을 보여드릴께요ㅋㅋㅋ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필자만의 서비스 랍니다^^v
line_characters_in_love-15
 
C&C 어학원은 일로일로에 있는 푼타빌리아 리조트 내에 있어요~
그래서 여러가지 부대시설이 좋답니다^^ 
그런 부대 시설 중에 매점을 소개해 드릴꺼에욧!! 
매점 매점~~ 중요한 부분이죠 오홍홍~
왜냐면 맛있는거 먹는건 행복하기 때문이죠^0^

 

moon_and_james-1

 

▲여기가 바로~~ C&C 어학원이 있는 푼타빌리아 리조트

매점이에욧!! 학원 바로 옆에 있답니다 헤헤^^/

moon_and_james-4

 

▲오오오5555~

저 많은 과자의 종류를 좀 보세요ㅎㅎㅎ

공부하면서 배고파서 딩구루구를일은 없겠네요ㅋㅋㅋ

 

moon_and_james-39

▲저기만이 끝이 아니라는 거~!!

반대 쪽에도 있오욧!ㅋㅋㅋ

와우 저 많은 음료 냉장고들^^

마시는 거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ㅋㅋ

 

moon_and_james-8

 

▲이럴수가~!! 롯데 아이수쿠림~~ㅋㅋㅋ

코리안 아이스크림이라고 또박또박 적혀 잇네요~^^/

그 밑에 사진에는 빵빠레ㅋㅋㅋ

추억의 이름 빵빠레-_-v

 

moon_and_james-35

 

▲한국 아이스크림 말고도 필리핀 아이스크림도 판답니다~ㅋㅋ

근데 여러가지 먹어본 저의 결론은 아이스크림은 한국이 

최강이라는 거~~~~ㅋㅋㅋㅋ

 

moon_and_james-74

 

▲와우~~ 이 많은 과자를 수를 좀 보라~~

맥주 안주거리가ㅎㅎㅎ

아니지.. 그냥 간식거리가ㅎㅎㅎㅎ

 

moon_and_james-44

▲또잉~~

신라면이 있네요^0^

일로일로에 영어 공부하러 와서도 신라면을 먹을 수 있는 

이 행복함~~아~~

 

moon_and_james-75

▲이번에는 음료 차례~!!^^

여러분이 생각하는 상상 이상의 음료가 안에 들어있어요~ㅋㅋ

그만큼 종류가 많다는 거에요~

moon_and_james-4

 

 

이렇게 C&C 어학원의 매점을 살펴보았어요~~~

정말 크죠?ㅎㅎ 그리고 많죠?ㅎㅎㅎㅎ

구지 밖에 나가지 않아도 학원 옆에 가면 언제나

사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그리고 그 옆에는 수영장까지^0^

수영장은 다음편에~ㅋㅋㅋ

다음 시간에 봐용^^/

moon_and_james-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786건 113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