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탐방기] 7월 17일 방문한 C&C어학원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jpg)
▲여기가 바로~~ C&C 어학원이 있는 푼타빌리아 리조트
매점이에욧!! 학원 바로 옆에 있답니다 헤헤^^/

.jpg)
▲오오오5555~
저 많은 과자의 종류를 좀 보세요ㅎㅎㅎ
공부하면서 배고파서 딩구루구를일은 없겠네요ㅋㅋㅋ

.jpg)
반대 쪽에도 있오욧!ㅋㅋㅋ
와우 저 많은 음료 냉장고들^^
마시는 거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들에게는
천국 같은 곳ㅋㅋ

.jpg)
▲이럴수가~!! 롯데 아이수쿠림~~ㅋㅋㅋ
코리안 아이스크림이라고 또박또박 적혀 잇네요~^^/
그 밑에 사진에는 빵빠레ㅋㅋㅋ
추억의 이름 빵빠레-_-v

.jpg)
▲한국 아이스크림 말고도 필리핀 아이스크림도 판답니다~ㅋㅋ
근데 여러가지 먹어본 저의 결론은 아이스크림은 한국이
최강이라는 거~~~~ㅋㅋㅋㅋ

.jpg)
▲와우~~ 이 많은 과자를 수를 좀 보라~~
맥주 안주거리가ㅎㅎㅎ
아니지.. 그냥 간식거리가ㅎㅎㅎㅎ

.jpg)
▲또잉~~
신라면이 있네요^0^
일로일로에 영어 공부하러 와서도 신라면을 먹을 수 있는
이 행복함~~아~~

.jpg)
▲이번에는 음료 차례~!!^^
여러분이 생각하는 상상 이상의 음료가 안에 들어있어요~ㅋㅋ
그만큼 종류가 많다는 거에요~

이렇게 C&C 어학원의 매점을 살펴보았어요~~~
정말 크죠?ㅎㅎ 그리고 많죠?ㅎㅎㅎㅎ
구지 밖에 나가지 않아도 학원 옆에 가면 언제나
사먹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
그리고 그 옆에는 수영장까지^0^
수영장은 다음편에~ㅋㅋㅋ
다음 시간에 봐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