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닐라] 마닐라 CNN어학원 - 이번주는 스타시티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동주
댓글 0건 조회 6,960회 작성일 17-02-08 00:00

본문

지난주 토요일에는 CNN친구들과 함께 STARCITY에 다녀왔습니다.

해가 뜨지 않아 오히려 더 돌아다니기 좋았고,

우리가 도착했을 땐 이미 아주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 이 곳에 처음 온

우리 주니어 학생들이 특히 더 신나 하며

열심히 놀이기구를 탔는데요!

한국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었던 이 곳을 사진으로 만나보세요!









CNN꽃들이 활짝 폈습니다^^










이 곳은 스타시티 야외 입구입니다!!










준비 되셨나요??????











HERE WE GO!!!!











스타시티에서 쥬니어학생이 얻은 포켓몬스터 인형입니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13,051건 81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