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CELC어학원 - SM SAESIDE 샤브샤브
페이지 정보

본문
저번주 동생들이랑 seaside에있는 일본 샤브샤브집에갔다왔다!
seaside에이런곳이있는줄몰랐다ㅜㅜ
동생들이 추천하게되서 먹게된 샤브샤브
대만비자트립 갔을때 제대로된 샤브샤브 못먹고와서 먹고싶었는데ㅎㅎ
가까운곳에 일본식샤브샤브식당이있을줄이야ㅜㅜ
우리는 세트B메뉴로3인분시켰다
세트B에는 초밥이랑 사시미 튀김 닭꼬치 등 사이드메뉴가 나온다ㅎㅎ 맛있었다
.jpg)
그리구 샤브샤브고기,음료수,야채,육수등 다 무한리필...ㅜㅜ넘나좋다
우리는세트메뉴를3인분이나시켜서 고기가넉넉했다
그래서 따로 고기를 리필하진 않았는데 음료수랑 야채 육수 이렇게 리필해서 풍족하게먹었다ㅎ
가격은 1인당800페소 조금쎈편이지만 그래두 여러가지음식맛볼수있으니!
.jpg)
.jpg)
왜이런곳을 이렇게연수끝나갈때 알게�榮쩝嘴劫�
진작알았더라면 우리배치들하고 같이와보는거였는데 아쉽다ㅠ 암튼 샤브샤브성공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