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비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Song
댓글 0건 조회 5,819회 작성일 11-03-30 00:00

본문

JY 스쿼어쪽으로 가면 쿰비라라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파인애플 밥으로 유명한 곳이지요.. 실내에서 에어컨 바람아래 시원한 레스토랑을 원하신다면.. 조금 불편하실수도 있겠네요.. 제가 갔던날이 많이 습하고.. 필리핀은 한국처럼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음식이 늦게 나와.. 밥먹기 전에 많이 지쳤답니다 ㅜㅜ 그런데 음식은 맛있었어요.^^ 저는 칠리소스 새우도 맛있었구요.. 닭가슴살요리두요 ㅋㅋ 그리고 파인애플밥 정말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밥을 먹고 나면 후식으로 파인애플을 먹을 수 있도록 파인애플을 따로 주시지요^^ 배가 많이 고팠던 터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것 같네요.. 친구들이랑 한번 다녀왔는데.. 이후에.. 선생님과 한번더 ^^ 그립네요 파인애플밥 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