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나를 위한 나만의 시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라인1
댓글 0건 조회 6,121회 작성일 11-04-21 00:00

본문

안녕하세요 Shine입니다^^

세부온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4주란 시간이 흘러 떠나게 되니 많이 아쉽습니다.

그만큼 하루하루를 알차고 바쁘게 보냈던 거 같습니다.

먼저 Cebustudy를 선택 한 것은, 유학원에서의 추천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1인실 기숙사에 소규모 학원 이였던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건물은 타 학원에 비해 조금은 낡았지만

막상 와서 생활에 보니 생활하는데 불편한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미국으로 바로 들어갈 생각이었는데

필리핀어학연수는 1:1 수업이 있다는 가장 큰 장점 때문에 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대학교에 들어간 이후로 영어에 손을 놓은상태라 남들보다 더 뒤쳐진 상태여서

처음 1:1 수업을 들었을 때 사실 좀 많이 힘들고 부담됬습니다.

그럼 그럴때마다 선생님께 물어보고 또 배우면서 확실하게 틀을 잡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으로 어학연수를 오실려면 한국에서 확실히 기초는 잡고 오셔야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Cebustudy는 하루에 1:1, 1:8수업 1번 1:4 수업 2번이 있고

매일 무료로 발음수업과 토익수업이 있습니다.

무료수업은 강제적이 아니기에 필요하신분들만 참여하면 됩니다.

그리고 Cebustudy에 와서 생활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위치였습니다.

대형쇼핑몰이나 한인마트, 수영장, 헬스클럽 및 한인교회 등

모두 걸어갈수있는 위치였기 때문에 생활하는데 편했습니다^^

식사도 한국인 입맛으로 나와 오히려 집나와서 더 잘먹고 가는거 같습니다ㅋㅋ

아 그리고 마지막주 금요일에는 시험이 있습니다~

어휘부터 문법 듣기 스피킹 등등 종합적으로 보는데요

여기서 잘하면 엄청난 혜택이 주어진답니당ㅎㅎ

짧지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주신 분들께 고맙다는 말 꼭 전하고 싶고요^^

매니저 Patrick오빠를 못보고가서 아쉽네요...ㅋㅋ

너무너무 좋은 사람들을 만난거 같아 좋지만 그만큼 떠나는 발길이 무겁네요ㅠ

다들 그립고 보고싶을꺼예요~

나중에 기회되면 또 찾아올께요~♥ 안녕히계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