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테스트- 라이팅 / 스피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Song
댓글 0건 조회 6,409회 작성일 11-03-30 00:00

본문

writing시험을 치기전에는 시간조절에 실패할까봐 엄청 마음을 졸였었는데 선생님이 항상 강조하시던.. 마지막 5분-10분은 다시한번 읽어 보고 실수를 찾아내는 시간으로 사용하라!! 다시한번 볼만큼 여유가 있지는 않았지만 다행히도 시간안에 끝낼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speaking시험!! 스피킹 연습은 딱 한번밖에 해보지 못했던터라.. 정말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 간거죠..ㅜ 선생님 세분이 계시고 학생들이 한명씩 배정되어 1:1로 14분가량 시험을 봅니다. 가벼운 질문으로 시작하면서.. 2분동안 주제에 관해 이야기 하는것.. 그리고 약간 심도 있는 질문까지.. 너무 떨려서 뭐라고 이야기 하고있는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하는데.. 선생님께서는 끝났다고^^;; 뭔가를 열심히 적으시는데.. 모든게 제 실수인것만 같아서 ㅜㅜ 그래도 다 치르고 나니 속이 후련해졌습니다.. 배가 슬슬 고파오고 점심시간이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7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