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M UV-Candys Diary 37-수료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in00
댓글 0건 조회 5,821회 작성일 11-08-17 00:00

본문

UV MTM에서의 마지막 날이자 마지막 시험날이다.

시험을 다 마치고 사무실에 가서 전기세를 계산하고

방 보증금과 여권을 돌려받은 뒤 수료식에 갈 준비를 했다.

 

UV Certificate는 경고를 한번도 받지 않은 학생에게만 수여하는 수료증이다.

같은날 총 46명이 학교를 떠났지만 그중 6명만이 수료증을 받았다.

그중에 나도…

뭔가 뿌듯했다.

 

Erwin 선생님과 함께 처음 가보는 옆 건물로 갔다.

6명이 한 테이블에 둘러 앉았고 낯선 여자분이 들어오셔서 우리의 졸업을 축하해주셨고

한명씩 수료증을 수여해 주셨다.

 

이때 수료증에 각자의 레벨이 적혀있다.

난 마지막에 불렸는데 이유인 즉 가장 높은 레벨이란다…푸하하하

3개월 고생했는데 요정도 자랑은 해야….ㅋㅋㅋ

 

앞에 나가 소감을 이야기하고 수료식을 마친다.

뭔가 뿌듯하고 아쉬웠다.

 

통금시간을 어기고 싶은 충동을 참아낸 걸 잘했다고 생각되는 순간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