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p in Baguio - 날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러블리밍
댓글 0건 조회 5,916회 작성일 11-08-30 00:00

본문

안녕하세요.

2011년 8월 27일 토요일에 출국했고요. 이제 생활한 지 일주일이 채 안된 완전 초짜입니다.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어제(8울 29일 월요일)는 필리핀 국공휴일이라 수업이 없었어요.

 

여기 와서 놀란건 날씨가 태풍의 영향뿐만이 아니라 지금 우기라서 엄청 춥다는 겁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필자닷컴에서 가르쳐주는 대로 긴 옷과 반팔옷을 반반씩 여유있게 챙겨서 껴입고 t생활하기 딱 좋은데~~

이번에 서울에서 온 친구보니까 짧은 옷밖에 없어서 고생하고 있어요.. ㅠㅠ

필자닷컴에서 나온 책자 꼭 참고하시고 그것대로 준비해오면 걱정없을것 같아요.

근데 9월부터 12월까진 필리핀에 바기오도 겨울이라면서~그러더라구요.

긴옷 여유있게 챙겨주세요. ^^*

 

바기오에 오시는 분들은 생각보다 춥다는 것(지금 이맘때만)

그리고 우기라서 높은 함량의 선크림은 필요없었다는 것. ㅋㅋㅋㅋ 있으면 좋지만요.

 

사진을 올리는데 업뎃이 안되서... 슬퍼요~

사진 용량이 큰가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