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PAY DAY와 정기세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키키키
댓글 0건 조회 5,792회 작성일 11-08-30 00:00

본문

필리핀 사람들은 돈보다는 삶을 즐기자는 식의 가치관이 더 강한 나라라 우리보다 못살아도 다들 행복해보여요 ㅋㅋㅋㅋㅋ 그 예중에 하나가 월급날이 되면 월급의 40%정도??????? 였나 그정도를 한번에 쓴다네요 한달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해 ㅋㅋㅋㅋ 그리고 40%를 앞으로 한달 생활비로 쓰고 20%를 저축하는 식........ 대부분의 월급날이 비슷하기 떄문에 대형 쇼핑몰 등에서 말일에 정기 세일을 합니다 가보면 여기저기 세일에 난리가 나요 ㅋㅋㅋㅋㅋ 세일이라기에 가서 뭐좀 사볼까 기웃거렸지만....... 한국인 눈에 차는건 별로 없지만 간혹 맘에드는게 있을 때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말일이 되면 SM에 한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듯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7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