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음식점 - 쭈꾸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키키키
댓글 0건 조회 6,081회 작성일 11-08-30 00:00

본문

한국에서 못지않게 한국음식점들을 먹을수 있습니다 ㅋㅋㅋㅋ 가장 좋아했던건 쭈꾸미에요~ 학원에서 물어보시면 다들 아실듯 ㅋㅋㅋㅋㅋ 튜터들도 너무 좋아해서 같이 식사하러 자주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이렇게 돼어있는데 한국인 입맛에는 매운맛도 그리 맵지는 않아요 ㅋㅋㅋ 쭈꾸미와 삼겹살을 함께 시키시면 쭈삼겹이됩니다 ㅋㅋㅋㅋ 더맛있어요 쭈꾸미는 일인분에 300페소 삼겹살은 200페소 그리고 나중에 밥을 볶아먹으면 환상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못잊을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위치는 선플라워쪽에 가시다보면 AA 바베큐?? 그 옆쪽에 있습니다!!! 택시타면 급ㅁ방이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