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물놀이도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키키키
댓글 0건 조회 6,193회 작성일 11-08-30 00:00

본문

필리핀에서는 수영할일이 엄-청많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대부분의 필리피노가 수영을 엄-청잘하기때문에 물이 깊은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말햇다시피 수영을 잘하기때문에 성인용 튜브따위 팔지않습니다 ㅋㅋㅋㅋ 아기들꺼에요 다들 한국돈으로 3000원이면 살수있지만...... 수영장에서 튜브없이는 놀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 어른용 튜으 한국에서 만원이면 사잔아요 ㅋㅋㅋㅋㅋ 그거 준비해가심이 좋을듯 합니다 아 저는 수경도 갖구갔었는데요 생각보다 요긴하게 썼습니다 리조트같은데서 유유자적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