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라면들 조금 사서가세요 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키키키
댓글 0건 조회 6,184회 작성일 11-08-30 00:00

본문

물론 마트에서도 많----이팔아요 하지만 걔네들이 물건너오느냐 그런지 한국보다 값이 조금나가요 ㅋㅋㅋㅋ 그런거 돈 더주고 먹으려니 가끔 배가아픕니다 흑흑 특히 둥지냉면은 70페소가 약간넘어요 거기서 젤그리웠떤게 냉면이라 둥지냉면 많이사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 둥지냉면! 끓이지않아도 해먹을수 있는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 냉면좋아하시는분들 많이사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6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