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배우고 싶다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필짜0602
댓글 0건 조회 5,780회 작성일 11-09-16 00:00

본문

다녀오신 분들도 많이 느끼시는 거지만 ㅋㅋ

진짜 문법 공부하고 가세요...........ㅋㅋㅋㅋ 제가 문법 진짜 약한데 ㅋㅋㅋㅋㅋ제일

 전 않하고 가서 문법공부하는데 시간 엄청 많이 썻답니다 ㅠㅠ

 

필리핀 가기전 한달은... 간다고 공부가 잘 않 되실텐데 ㅋㅋㅋㅋㅋㅋ

문법책 진짜 1권만 끝내자는 마음가짐으로 문법책 딱 끝내고....문법만 제대로 하고 가서 써먹고 오면

진짜 성공적인 연수를 했다고 할 수가 있답니다.

 

문법 약하신 분들 꼭 하세요 진짜 ㅋㅋ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