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바오오는길!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은 여기 오시는 길! 알려드릴께요 ㅋㅋ
참고로 필자닷컴에서 예약해주시면 스스로 찾아 오셔야 되요 혼자 오시는 분은 떨리기도 하고 걱정되기도 하실텐데 ㅋ
걱정마세요 ㅋㅋ제가 도와드릴께요 ㅋㅋㅋ전 아무것도 모르고 비행기 첨타는데 ㅋㅋㅋ무대뽀로 물어보고 찾아왔답니다 ㅋㅋㅋ
일단 전 인천공항에서 타서 여기부터 오시는 법 적어볼께요! ㅋㅋㅋ
전 서울 영등포에서 출발해서 공항버스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갔답니다
참고로 공항버스 첫차는 새벽 4시 50분 정도부터 있구요 그 뒤로 10분 30분 이렇게 계속 있는 거 같아요 ㅋㅋ
1시간반에 걸려서 공항에 도착 한 뒤 내려서 공항에 딱 들어오시면 스크린이 있는데 거기보면 어디서 표를 받을수 있는지 나온답니다~ 보면 필리핀 출발시간 확인하구 항공권에 번호 확인하신 뒤 보면 아마 J10~J12 이렇게 되 있는 걸 보실 수 잇는데 거기가서 줄서서 항공권을 받으면 된답니다~
참고로 전PR이용했는데 PR이 편한거 같아요 ㅋㅋPR타면 마닐라에서 내려서 거기서 바로 다바오로 오는 비행기 갈아 타실수 있거든요 ㅋㅋ
글고 짐은 20kg넘으면 안되시는거 알죠!? ㅋㅋ글고 항공권 2장!!받고 표주시는 분이 GATE113(ME)로 몇시까지 오라고 하시는데요 전 진짜 비행기를 처음타봐서..그 면세점 들어가기전에 표 받는곳 거기서..놀다가...그 시간에 들어가라고 알아들어서 비행기 놓칠 뻔했어요 ㅋㅋㅋㅋㅋ주의하세요 첨타시는 분들 ㅋㅋㅋ
일단 표 받자말자 바로 들어가서셔 출국심사를 해야되요 항공권과 여권 보여주시면 되요 ~ 가볍게 통과하구 면세점 구경하세요 !! 하시고 오라는 시간 10분전에 이제 갑니당~ 지하로 내려가세요 쭉쭊~~~그리고 잠시후 공항으로 가는 지하철을 타고 바로 다음 정류장에 내려서 에스컬레이터를 2개정도 타고 올라가서 300M 정도 걸어가시면 있답니당 gate113이 있답니다~
가서 표 주시구 타면 필리핀분이 승무원인데 자리를 안내해주십니다~ 가서 앉으면 되요 ㅋㅋ그리고 힘차게 출발!!!
비행기 탄뒤 1시간 뒤에 입국신고서를 주세요 그럼 그걸 적으시구요 좀 기다리시면 기내식 주는데 2가지중 선택해서 드시면 되구요 ㅋㅋ전 전날 잠와서 진짜 졸렸는데 기내식 먹으려고 참았어요... 맛은..그럭저럭..이에여 ㅋㅋ여튼 전 먹고 잣어요 ㅋㅋ이제 마닐라 도착 !!!!! 잃어버린 물건 꼭 챙기시구요 ㅋㅋㅋㅋ되도록이면 비행기에서 뭐 꺼내지 마세요 ㅠㅠㅠㅠ전 제 목숨같은 디카를 잃어 버렸답니다.ㅠㅠㅠㅠ
내려서 사람들이 가는 곳 따라갑니다 ㅋㅋ그럼 입국심사대가 나와요~ 거기서 아까 작성한것 여권 항공권을 보여주시면 도장을 찍어주십니다 ~ 그리고 나와서 짐찾으러~ 좀만 걸어가면 바로 앞에 짐나오는 컨베이어가 잇어요 거기서 짐을 받아서 바로 옆에 보면 TRANSFER라고 적혀 있고 거기에 직원분 서계세요 들고 가셔서 다바오 간다고 말씀한 후 드리면 되요 그리고 건물 밖으로 나와요 ㅋㅋㅋ그리고 doemstic 건물로 갑니다 걸어서 3분? 정도 걸려요 ㅋㅋ제가 기억하기로는.. 건물나오면 오른쪽 전방에 보여요 거기로 가셔셔 들어가시구 아님 물어보세요 계단도 한번 올라 갔던 것 같은데 ㅠㅠ죄송해요 기억이 잘 ..
domestic 들어가셔서 달러 준비해 오셨으면 환전 하시구요 공항세는 바로 앞에 보면 작은 부스에 사람있는데 거기 내시면 되구요 200페소를 내면 항공권에 빨간딱지를 붙여주세요 그리고 공항세 낸 부스 뒤로 나가면 또 짐검사 몸검사? 하는데 그거 하고 나서 s02로 갑니다~ 아마 기다리셔야 할꺼에요~배고프면 가까운데 도넛 집도 있구 음료도 팔아요~시간금방갑니다~
그리고 다바오 비행기를 타고 1시간 반정도 오시면 도착입니다~ 나오시면 픽업 나와계세요~ 남자분~타고 학원으로 오시면 되요~ 우와 학원 오는데 정말 힘드셨죠 ㅠㅠㅠㅠ전 8시반 비행기로 출발해서 6시쯤 도착했답니다~~너무 피곤해서 쓰러졋어요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