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필짜0602
댓글 0건 조회 5,511회 작성일 11-09-16 00:00

본문

하루 스케쥴

8:30~9:20 1교시

9:30~10:20 2교시

10:30~11:20 3교시

11:30~12:20 4교시

12:20~1:30 점심시간

1:30~2:20 5교시

2:30~3:20 6교시

3:30~4:20 7교시

4:30~5:20 8교시

5:20~6:20 저녁시간

7:30~8:40 야자1교시

8:50~10:00 야자2교시

하루 일정표는 이렇게 됩니다!!! 각자 수업에 따라서 교실을 잘 찾아가시면 됩니다.

스케쥴표를 받으면 room 204 206 이렇게 시작하는건 교실이 2층이고 그룹수업입니다.

그리고 4 9 12 이런 번호는 1층이구요 보통 1:1 수업이죠!

보통 1시간씩 공강이 있구요 ㅋㅋ이때는 도서관에서 공부 해야해염!

밥주는 시간에만 밥 먹을 수 있구요 나머지 시간에는 밥을 먹을 수 가 없습니다.

주말에는 아침이 10분씩 늦게 시작되요~ 늦잠자는 사람들을 위해서죠 ㅋㅋ

매점은 아침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이용가능해요.

그리고 3층은 월 수 금 아침밥 시간에 빨래를 맡기구요

4층은 화 목 저녁밥 시간에 찾아 가면 된답니다.

시간에 찾아가셔야 해요 아님 내일 찾을 수 있어여

그리고 4주에 한번씩 기숙사 베게와 이불등을 바꿔드립니다.

외출은 금요일날 시험 끝날때부터 일요일 7시까지 입니다.

만약 외박할시에는 2층 메인보드에 있는 외박확인서에 꼭 싸인하시구 나가셔야 합니다.

아님 무단 외박이 된답니다. 경고먹어요!

그리고 오늘 몸이 않좋아서 수업에 참여하지 못할시 적어도 10분전에 2층 사무실에 방문하셔셔

사유와 빠지는 시간을 쓰시구 허락을 꼭 받으셔야 한답니다. 아님 무단결석이에요 ㅠㅠ

그리고 1층 모든곳과 2층 사무실을 제외한 모든곳에서는 꼭 영어만 쓰셔야 하구요

걸리거나 지키지 않을시 패널치 50페소가 부여됩니다.

방심하지마세요 ㅋㅋㅋ나도 모르게 쓰다가 벌금먹었어요 ㅠㅠ

도서관은 아침일찍부터 새벽2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아침 8:30~ 12:20분 까지 방의 모든 전기는 않들어 온답니다.

학생이 수업에 참여하지 않을 수 도 있으므로 모든 전기를 차단합니다.

그리고 speaking 룸이 있어요. 도서관에서는 말하면서 공부가 불가능하니까

야간자율학습시간에 따로 신청하셔셔 이용할 수 있는 방인데요.

6:50~7시까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65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