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출석부2-메인빌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샤샤
댓글 0건 조회 5,549회 작성일 12-02-16 00:00

본문

그리고 수업시간 10분넘어서 들어가면 지각, 30분넘으면 결석입니다. 30분넘어서 들어가고 , 자신이 참석했다 생각하면 나중에 곤경에 처할수도있습니다. 지각 2회는 결석 1회로 치지만, 감독관들이 결석만 체크하러 돌아다닌 다는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4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