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수업변경 악용-메인빌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샤샤
댓글 0건 조회 5,687회 작성일 12-02-16 00:00

본문

수업변경때문에 새벽에도 기다리는 학생이 있기때문에, 가끔씩 그걸 악용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런 학생이었고.. 매니저들이 통금 미준수를 어떻게 아냐면, 가드들이 보고하거나 카메라로 감시하는데, 금요일 새벽에는 실제로 기다리는 학생들이 하도 왔다갔다 거려서 체크를 포기합니다. 그냥 놀다가 새벽 3~4시에들어오면 가드들도 매니저들도 모릅니다. 가끔씩 운안좋게 걸리는 학생들도 좀 잇더군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4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