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세부 [수업변경 팁-메인빌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샤샤
댓글 0건 조회 5,536회 작성일 12-02-16 00:00

본문

수업변경할때, 메인빌딩은 선착순이기 때문에, 새벽 3시에 와야 1등할때도 있고, 어떤사람은 목요일 부터 기다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그렇지만, 여러분 기간에 따라 현명하게 일찍 나가시면됩니다. 방학기간때는 경쟁률 빡셔서, 오후 11시가 1등 안정권. 일반 그냥 기간은 새벽 3시정도면 안정권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4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