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페이지 정보

본문
필리핀에서 세탁하면 옷이 망가진다...... 그래서 이쁜옷 하나 쟁여갔습니다.
근데 크리스마스다 연말이다 파티를 하더라고요..
얘기치못한 학원 기념일 파티까지ㅋ 그런데 옷은 하나였죠.......ㅋㅋ
현지에서 구입을 하기도 하는데.................필리핀사람들은 상대적으로 작잖아요? ....그리고 날씬하고.ㅠ
그래서 맞는옷 찾기 힘들었습니다.
혹시나 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이쁜옷 챙겨가세요~ 물론 남자분들도좀 괜찮은옷들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