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241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딱히 사가지 않는게 나을듯 ㅋㅋ 무게만 많이 나가고

 

현지에가 가면 괜찮은거 있습니다.

 

초록색깔 ㅋㅋ 가격도 한국이랑 비슷하고

 

 

사람들이 재질재질 하는데........저는 민감하지 않은편이라 그런지

 

 

다 똑같다고 느꼈습니다..너무 싼거가 아닌건 다 같은 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