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쉬멜롱
댓글 0건 조회 6,535회 작성일 12-02-19 00:00

본문

 

 

 한국에서는 라면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생각나는게 라면!

 

 

 필리핀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 , 보통 한국라면은 60페소 정도(사발면) 작은건 45페소정도 ..

 

 

현지라면중에 짬뽕 이라는 라면이 있는데 한국의 육개장이랑 비슷해서 이거 많이 먹었어요.

 

여기 회사 제품이 다른맛들도 괜찮았구. 큰게 29페소 정도 였어요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232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