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에서는 라면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생각나는게 라면!
필리핀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 , 보통 한국라면은 60페소 정도(사발면) 작은건 45페소정도 ..
현지라면중에 짬뽕 이라는 라면이 있는데 한국의 육개장이랑 비슷해서 이거 많이 먹었어요.
여기 회사 제품이 다른맛들도 괜찮았구. 큰게 29페소 정도 였어요 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라면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생각나는게 라면!
필리핀에서도 마찬가지였는데 , 보통 한국라면은 60페소 정도(사발면) 작은건 45페소정도 ..
현지라면중에 짬뽕 이라는 라면이 있는데 한국의 육개장이랑 비슷해서 이거 많이 먹었어요.
여기 회사 제품이 다른맛들도 괜찮았구. 큰게 29페소 정도 였어요 ㅎㅎ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
추천학원
전체학원
특별과정
연수준비
학교방문기
식사후기
현지사무실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