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starbucks (세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598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오늘은 에스엠갔따가 아이티파크에 갔는데요

에스엠갔따가 아이티파크 갔따가 학원으로 고고씽 택시3번탔는데 150페소정도 거의 학원 쥬변에 있어서^^ 50페소면 갈슈있음 ㅋ

암턴 아이티파크 가서 식사하고 320페소 정도씩내고 먹었꾸요 ㅋㅋ 완젼 배불리먹엇음 1300페소 정도 나왔음 깔깔깔 ^^

암턴 아이티파크 좋았음^^ ㅋ

 

193CB61E4BFFF78C82167A

 

식사하고 커피를 좋아하지는않은데 ㅋㅋ 스따뻑쑤갔음ㅋ

 

191985224BFFF6664361E8

 

201985224BFFF666446FC5

 올~ 필리핀 사람들 ㅋㅋ잘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ㅋ^^

111985224BFFF666454642

 

121985224BFFF66646C264

 

141985224BFFF66747FB5C

 

151985224BFFF66748914E

 

171985224BFFF6684975EC

 

151985224BFFF6684AEBEA

 

161985224BFFF6684BF51B

 

181985224BFFF6694C34F7

 

맛잇엇어

191985224BFFF6694D046D

 배터지게 먹었는데, ㅋㅋ 저걸또 먹었어^^ ㅋㅋ 근데 달콤하고 맛잇었음^^

201985224BFFF6694E50DA

 

111985224BFFF6694F472D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라서^^ 금요일만 기다리는 ㅋㅋ 기분전환겸 메니큐어도 바르공 ㅋㅋ^^ 손못생겼쯤

암턴 아이티파크 자주 갈꺼같음^^ 세부에서 신세계를 만남~ㅋㅋ

좋아욤^^ 한번 가보셈~ 필리핀 사람들도 많은데 ㅋㅋ 왠지 다들 돈좀있어보여^^

암턴 가보셈~ EV에서 40~60페소 면 다갈수있음^^

그리고 SM 몰 망고가 더 신선함^^ 아얄라몰 망고 맛없음..ㅋㅋ 내가 잘못고른건가? 암턴 맛없엇꼬^^

신라면 SM 몰에서 샀는데 봉지 라면 뽀글이? 그거해먹어볼라고 31페손가? 그랬음~ 싼거같음 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