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 EV레벨테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마빡이
댓글 0건 조회 6,578회 작성일 10-07-30 00:00

본문

 

 

6월2일 수요일날 레벨테스트를 보았답니다^^

 

 

grammar

man to man

presentation

 

한달에 한번씩 시험을 봅니다.  대부분 grammar에서 떨어진다고 합니다 근데 man to man 에서도 많이 떨어집니다.

전 패스했꾸요^^

grammar 각반마다 시험문제 다릅니다. 선생님이 직접 문제냅니다.^^  여기서 제일 많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열공^^

man to man 튜터가 바뀝니다. 다른튜터가 들어와서 설명해주고 나갑니다. 혼자서 문제 풀어야됩니다.  레벨마다 시험똑같음

                 전좀어려웠음^^  리스닝도있고 여러종류의 문제 다있어ㅋㅋㅋㅋㅋㅋ

presentation 발표하는데 제경우엔, 한국인매니저가 들어와서 체크했음^^ 한국인매니저한명, 필리핀선생한명^^ㅋㅋ

                  3분인가 5분인가? ㅋㅋ 외워서 발표해야됨^^ 전좀 쉽게 했는데 ㅋㅋ 점수가 딱 합격점수로 나옴^^ 낄낄

 

참 모두 80점 이상 되어야 합격합니당 ~ 

 

2개 패스하고 grammar에서 떨어지면 아깝쬬^^ 열씨미 공부하세요

그리고 한달동안  결과 게시판에 붙여놓습니다. 한 달 동 안..*^^*

필리핀 샘들도 본다네요 그리고 자기들끼리 말한데요 ~ㅋㅋ

ㅋㅋㅋㅋ다봐다봐 ^^신경안쓸꺼 같쬬 ?^^ 나도 신경안쓸꺼라고 했는데

아는사람들꺼 점수 다 봣어다봤어 ㅋㅋ 그냥 한번 쭉보면 아는이름다 보여 다보여

다보니깐 떨어지면 창피해요^^ 참고하세요~

열씨미 공부하세요^^  다음 시험을위해 열씨미 공부를 ㅋㅋ

 

113D95244C0B47582FBEC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

Total 3,655건 318 페이지

검색

  • 학교방문기

  • 식사후기

  • 현지사무실

  • 연수후기